이 기사를 통해 시간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2020. 6. 2. 17:12카테고리 없음


이 기사를 통해 시간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너는 자주 늪에 빠진다고 느끼니? 매일 더 많은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다른 사람들을 존경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긍정적으로 대답한다면, 당신은 시간 관리 수업의 혜택을 받을 것이다.


다음 팁에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시도해 보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타이머를 이용하다.


이것은 당신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보여줄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시간 동안 일할 수 있는 시간이 있다면, 15분 동안 일할 수 있는 시간을 사용할 수 있다.




당신의 시간을 관리하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하루 일찍 일을 하는 것이다.


할 수 있다면 내일이 시작되기 전에 시간을 내서 내일의 일정을 만들어라.


할 일 목록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일어나서 움직일 수 있다.




달력은 그들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고 싶어하는 누구에게나 중요한 도구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쓸 수 있는 물리적 달력을 선호한다.


다른 이들은 컴퓨터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자 달력기의 유연성을 선호한다.


개인적으로 무엇을 사용하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하나를 사용하는 행동은 당신의 시간을 훨씬 더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시간을 현명하게 쓰세요.


작업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생각해 보고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더 잘 관리해서 당신이 사는 삶을 개선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당신은 깜짝 여가 시간을 이용하여 당신이 뒤처졌을지도 모르는 것들에 휘말릴 수 있다.




매일 일정을 검토하고 필요한 사항을 수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무엇을 해야 할지 또는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루 예약이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시간을 관리하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면,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여러 가지 일을 할 때보다 일을 쉽게 만들 것이다.


한 번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려고 하는 것은 단순히 여러분을 지치게 하고 어떤 것도 끝낼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게 할 것이다.


각 작업을 완료하는 동안 각 작업에 주의하십시오.


일을 할 때 침착하고 긴장을 푸십시오.




시간을 잘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현재 방법을 객관적으로 살펴보십시오.


중요한 일에 결코 집중하지 않는다면, 그 이유는 항상 있다.


뭔지 알아봐.


자신의 하루를 분석함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이 올바르게 하고 있는 것과 잘못하고 있는 것을 알아낼 수 있고, 그래서 여러분은 어디에서 개선해야 할지를 알 수 있다.




만약 시간관리가 당신의 강한 정장이 아니라면, 전날 밤 당신의 하루를 계획해 보라.


당신은 미래 행사의 달력을 유지하거나, 매일 저녁 당신의 일정을 계획하거나, 일주일 내내 우선순위 목록을 작성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이렇게 할 때, 당신은 마음을 진정시킬 수 있다; 그것뿐만 아니라, 낮 동안 더 효과적으로 압력을 다룰 수 있다.




적절한 시간 관리를 하는 것은 매일 모든 중요한 일들을 할 수 있는 더 많은 자유를 준다.


다음의 충고를 통해 읽으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관리하기 시작한다면 얼마나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 것인가를 깨닫게 될 것이다.


시간 관리를 제대로 실천하면 삶이 나아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