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경을 개선할 점? How!

2020. 6. 2. 17:13카테고리 없음


조경을 개선할 점? How!



조경은 당신의 마당을 무언가가 아닌 우와로 바꿀 수 있다! 몇 가지 간단한 팁과 아이디어만 있으면, 당신은 훌륭한 조경가가 될 수 있다.


조경 기술을 사용하여 당신의 집을 이웃의 모든 집에서 돋보이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다음 조경 아이디어를 떠올리기 전에 최종 제품을 어떻게 구상하는지 스케치해 보십시오.


이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것, 어떻게 보일지, 프로젝트에 필요한 재료의 종류와 양을 시각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실제 풍경 그 자체보다 풍경 스케치를 조정하는 것이 훨씬 쉽다.




만약 여러분이 야외 주방을 추가할 생각이라면, 화강암을 표면 커버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대리석이나 다른 재료가 덜 비싸더라도 화강암을 사용하면 뜨거운 것을 손상시키지 않고 올려놓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많이 유지될 필요가 없다.




조경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토양을 검사하십시오.


토양 검사를 받는 것은 여러분이 토양에 무엇을 추가해야 하고 무엇을 제거해야 하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물을 심기 전에 이 일을 처리하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의 식물들은 최대한의 잠재력으로 자라고 당신의 마당을 멋지게 보이게 함으로써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사계절 이용되는 정원을 조성하면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일년 내내 다양한 시기에 피는 식물과 관목을 찾아라.


여러분은 또한 마당을 돋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특이한 나무나 상록수를 심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다.




야드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전문가와 대화하십시오.


무거운 물건을 들기 위해 그들을 고용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의 전문지식은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는 흔한 실수를 피함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경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특히 그렇다.




조경 프로젝트를 계획할 때 여러 종의 식물과 관목을 포함하십시오.


그렇게 하는 것은 질병이나 병충해가 발생했을 때 당신의 풍경 디자인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식물이 다양하다면, 그들은 모두 같은 유해 물질에 민감하지 않을 것이다.


조경과 함께 다양성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거주자들의 전반적인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식물이나 다른 물자를 사기 전에 작업할 영역을 측정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모든 것이 어떻게 필요한지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재료를 너무 많이 또는 너무 적게 사지 않도록 도와줄 것이다.




조경을 개조할 계획을 세울 때, 어떤 일을 하기 전에 기존의 아이템을 생각해 보라.


발전소가 유틸리티 라인, 매립 케이블 및 이와 유사한 것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항상 위치를 알고 있어야 한다.


땅을 파내기 전에 언제든지 카운티에 전화를 걸어 재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므로 아무 것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보시다시피 조경은 제대로 하면 그리 어렵지 않다.


여기서 배운 팁을 참고하여 오늘 조경을 시작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으십시오! 충분한 연습과 연구로 조경전문가가 될 수 있다.


지금 바로 훌륭한 조경사가 되는 것을 시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