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을 회복하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2020. 6. 2. 17:14카테고리 없음


신용을 회복하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나쁜 신용이 너의 인생을 비참하게 만들었니? 요즘처럼 침체된 경제 시대에 많은 사람들이 신용등급이 떨어지는 것을 지켜보고 있다.


점수를 올리기 위해 몇 가지 기본적인 신용 수리 팁을 사용해라.




신용카드가 신용한도의 절반 이상을 가지고 있다면, 우선 50% 미만이 될 때까지 지불하는 것이 우선이다.


부채가 50%를 넘으면 보통 신용등급이 내려간다.


그렇게 말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채를 분산시키거나 갚아보도록 하라.




더 좋은 신용 점수를 얻고 돈을 벌기 위해 할부 계좌를 사용해 보라.


할부금의 조건을 신중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일정 월 최소액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할부 계좌를 책임감 있게 처리할 수 있다면, 신용 점수는 크게 향상될 것이다.




신용도를 향상시키려 할 때, 부채가 사실이라면 부정적인 정보를 제거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회사들은 피하라.


모든 정보는 7년 이상의 기간 동안 당신의 신용 보고서에 남아 있다.


그러나 잘못된 정보를 제거하는 것은 가능하다.




특정 신용 카운셀러와 함께 가기로 결정하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하라.


몇 안 되는 합법적인 신용 상담원들 사이에 당신을 돕기 위해 정말 그곳에 있는 많은 부도덕한 기관들이 흩어져 있다.


밖에는 많은 사기꾼들이 있다.


현명한 소비자는 그들이 상대하는 신용 상담사가 합법적인지 아닌지를 알아낼 것이다.




당신을 체포할 수 있는 일에 관여하지 마라.


새 신용 파일을 만들 것을 제안하는 사기를 믿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는 것은 불법이고 쉽게 잡힐 수 있다.


법적 결과는 비용이 많이 들고, 당신은 징역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다.




당신의 채무정산 계약이 당신의 신용점수를 어떻게 보이게 할 것인지 알아보세요.


어떤 방법들은 다른 방법들보다 덜 해로울 것이고, 채권자와 계약을 맺기 전에 모두 연구할 필요가 있다.


채무 정착자들은 당신의 신용등급보다 그들의 돈에 더 관심이 있다.




신용을 고치려면 반드시 모든 부정적인 보고서를 주의 깊게 확인해라.


네거티브 리포트가 사실이라 하더라도 리포트에서 오류를 찾을 수 있다면 제거가 가능할 수 있다.




신용 조합에 가입하는 것은 신용을 얻기 어려울 때 신용 점수를 높이는 한 가지 방법일 수 있다.


신용조합은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은행보다 더 나은 금리로 더 다양한 신용 옵션을 제공한다.


신용조합은 대개 비영리적인데, 이것은 당신에게 더 나은 거래를 의미한다.




네가 쓸 수 있는 돈보다 더 많이 쓰지 마라.


이것은 생활습관 정비나 다름없다.


명성을 높이기 위해 현란한 물건을 사고 있다면 수집가들에게 쫓기지 않는 똑똑한 사람이 훨씬 더 좋은 평판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해 보라! 예산을 검토하고 쇼핑에 필요한 추가 비용이 얼마나 되는지 파악하십시오.




월별 신용카드 명세서를 검토하여 실수를 확인하십시오.


채권자가 신용기관에 부정적인 정보를 제출하지 않도록 채권자와 상황을 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불 계획이 채권자와 함께 당신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결정한다면 반드시 서면으로 계획을 세우도록 하라.


계획을 서면으로 하는 것은 채권자가 계획을 어기거나 당신의 채무가 다른 채권자에게 양도될 경우 당신을 보호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그것이 지불되면 서면으로 그것을 원해서 당신은 그것을 신용 보고 기관에 보낼 수 있다.




파산 신청을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약 10년 동안 당신의 신용에 나타날 것이다.


대부분의 빚을 없애는 것이 이상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결과가 없는 것은 아니다.


파산은 적어도 몇 년 동안 어떤 종류의 대출도 받을 수 있는 능력을 파괴하므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신고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신용카드 수리를 고려하고 있다면, 첫 번째 단계는 당신의 신용카드 잔액을 지불하는 것이다.


고금리 부채가 가장 빨리 늘어나니 우선 갚아라.


그렇게 하는 것은 대출자들에게 당신이 책임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의 낮은 신용점수가 당신을 좌절시킨다면, 그것을 바꾸기 위해 이 조언들을 사용해보라.


도움이 되는 조언은 신용점수가 떨어지는 것을 막고 대신 올라가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